반응형

나츠카와 유이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영화 드라마 출연작

 

일본의 여배우로 19살때부터 고향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도쿄로 스카웃 되었으며, 잡지 논노 의 모델로 활동하다 1992년 드라마 사랑한다는 이름 아래 를 통해 데뷔하게 된 영화배우 나츠카와 유이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국내에서는 결혼 못하는 남자의 하야사카 나츠미 역으로 유명하며, 아베 히로시와는 꽤 많은 작품을 함께 하였던 일본 여배우 나츠카와 유이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8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3세 입니다.

 

 

국적은 일본이며, 구마모토현 야츠시로시 입니다. 본명은 미야카와 미키 입니다. 신체 키 165cm 이며,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.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. 학력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현재의 소속사는 테아도르 드 보슈 이며, 데뷔는 지난 1992년 드라마 '사랑이라는 이름으로'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,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.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01 제11회 일본영화비평가대상 주연여우상 에 선정된바 있습니다.

 

일본 여배우 나츠카와 유이 공식사이트: テアトル・ド・ポッシュ | 夏川結衣 (t-poche.jp)

 

 

 

 

 

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하늘이 이렇게 맑을리 없어, 밤이 또 온다, 쿠라, 우리가 좋아했던 것, 시코쿠, 음양사, 바람의 검 신선조, 졸업, 방심은 금물 등에 출연하였으며,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대안의 그녀, 점과 선, 톱 세일즈, 무리한 연애, 야광의 계단 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. 주인공보다 더 주인공 처럼 빛난 조연배우중 한명으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작품을 통해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